웹 이후의 세계, 서평 이벤트 완료

아래 여섯 링크는 지난 번 서평 이벤트의 최종 분량(미응답자분 포함) ‘지는 것도 인생이다’ 6권을 사인과 함께 받으실 서평입니다. (트랙백이나 댓글은 지금부터 드리겠습니다만) 비밀 댓글이나 우측의 이메일로 ⓐ성명/ⓑ배송주소/ⓒ블로그주소를 1월 1일까지 적어주시면 배송해드리겠습니다. 기간내 무응답의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다른 분께 바로 양도되는 방식으로 본 이벤트는 종료하겠습니다.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.

참, 여담입니다만,

본서, Yes24의 다음과 같은 멋진 연말 기획에 선정되었습니다만… 자세히 보시면 인기작가 TOP100은 물론 아니고, ‘몰라줘서 더욱 아쉬웠던 그 책 21 – 열심히 추천했으나 큰 빛을 보지 못했던 숨은 걸작들’에 당당히 선정되었습니다. 기쁘고도 슬프고도   :DTL  (헤벌레 OTL)

image

Comments

“웹 이후의 세계, 서평 이벤트 완료”의 5개의 생각

  1. 우와,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은 몰랐는데 당첨(?)이 되다니 영광입니다.
    위 리스트 중 맨 마지막 것인 ‘어딘가 닿겠지’ 블로그 주인인 이지훈이라고 합니다.

    a. 이름: 이지훈
    b. 배송주소: 서울 용산구 청파동3가 85번지 청파감리교회
    c. 블로그: yiaong.egloos.com

    참 감사합니다. 좋은 연말 보내십시오.

  2. 서점에서 사읽은 책이었는데 글을 어쩌면 술술 잘 쓰시던지^^; 이틀만에 다읽었죠. 몇 가지 부분에서 기술적인 내용들이 좀 어려워서 다시금 읽고 했었는데 전반적으로 웹의 미래를 볼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.

    그와 맞물려 모바일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까지 읽으면 웬지 부페코스같은 느낌이 들었어요.^^;

  3. 제 블로그의 끄적거림이 이벤트에 당첨됐었군요… 정말 그냥 끄적거려놓은 것이라 이런 이벤트에 당첨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, 너무 늦게 알아버렸습니다. T_T

    늦었지만 선처를 바란다는 떼는 쓰지 않을게요..

    그냥 이벤트와 인연이 없던 제가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분이 좀 좋아지네요.. ^^

    국현님의 다음 책을 기다립니다.
    98년 피씨라인 이후로 국현님 글을 주목해온 1人….

    1. 박명완님, 제게 이메일이나 비밀댓글로 주소 알려주시기 주시기 바라겠습니다. 박명완님께 다행히 남았습니다.

댓글 남기기